티스토리 뷰


 우리가 꿈꾸던 ‘좋은 세상’을 속 시원하게 그려낸 영화

 대한민국을 바꿀 가장 통쾌! 웃음이 가득한 오락 영화의 탄생!

그 영화는 바로 롱리브더킹이 아닐까 싶은데요 (쿠키정보는 끝자락에)



 15년 범죄 오락 액션 [베테랑][1,341만 명], 16년 범죄 코메디 [검사외전][970만 명], 17년 형사 액션 [범죄도시][688만 명] 등 흥미로운 캐릭터와 탄탄한 설정, 그리고 다채로운 볼거리를 갖춘 영화들이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흥행에 성공한 기억들 다들 알고계실것 입니다. 

특별히, 영화 속 통쾌한 코메디와 완성도 높은 액션이 주는 쾌감은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이어지며 흥행에 많은 역할을 했습니다.




 

 2019년 6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먼저 개봉한 오락 영화의 흥행 공식을 또다시 재현할 예정입니다. ‘거대 조직 보스가 시민 영웅이 되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게 됩니다’라는 원작 웹툰의 설정을 영화적으로 재해석하며 흥미로운 캐릭터 관계와 드라마틱한 스토리 라인을 완성해 극을 풍성하게 만들었습니다. 특별히, 영웅이 된 조직 보스부터 변호사, 국회의원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앙상블과 케미스트리는 영화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여기에 결정적인 순간마다 등장하는 강윤성 감독 특유의 강렬한 액션과 유쾌한 코메디는 관객들에겐 속 시원한 웃음을 전합니다. 뿐만 아니라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조직 보스에선 목포 히어로로 우뚝선 ‘세출’의 이야기를 통하여 2019년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꿈꾸는 ‘좋은 세상’과 진정한 ‘영웅’의 모습을 담아내며 영화 그 이상에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렇듯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드라마틱한 설정부터 생동감 있는 캐릭터, 규모감 있는 판과, 그리고 다양한 볼거리 등 초특급 오락 영화의 탄생을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주인공 ‘세출’이 오로지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일념 하에 목포 영웅이 되고, 선거까지 도전하는 모습은 혼란스러운 정세와 맞물려, 답답함을 느끼고 있을 사람들에겐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입니다.



워낙 재밌는 장면이 많아서, 무거운 느낌이 아닌 가벼운 느낌으로

영화를 보았는데요 특히나 영화를 마치고 나서 관객들에게 주는 서비스 부분이지요

쿠, 키영상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텐데, 꼭 보고 나오시길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