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급케미 신현준 매니저 이관용 나이차이는 어떻게 될까?


전지적참견시점 최초의 매니저가 섭외요청을 한 게스트

신현준!ㅎ 새로운 얼굴의 등장에

기대도 많이 되었고, 호감이 가는 배우다보니

더욱 기대가 되었는데요, 역시 코믹연기의 장인(?)답게

일상도 웃음이 가득하였답니다. 신현준의 매니저로

오랜기간 동거동락하고 있는 (10년째)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친형제 이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이 둘의

나이차이는 꽤 나는데요 ~ 특히 얼마전 둘째 소식을 전한

신현준의 나이는 무려 50입니다..!

늦은 나이에 장가를 가셔서, 이젠 두 아이의 아빠가 되었네요 : )

그래서 더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은것 같습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방송에선 신현준이 아들의 옷과

장난감을 구입하는데 이관용씨의 의견을 거의 100%

따르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여기서 반전은, 그의 매니저는

아직...총각이란 사실 ㅎ




그래도 어린 매니저의 의견을

더욱 따르는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 재밌었습니다.



신현준 매니저 이관용씨의 나이는 11살이 어린, 39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니저는 업무 특성상 스케줄이 뒤죽박죽이다보니, 대부분

매니저 분들은 체중관리가 잘안되는 케이스가 많으신듯 하네요 ㅜㅜ...



본인의 아티스트를 위해, 자신의 건강을 케어가 잘안되는

극한직업인만큼, 신현준의 알뜰살뜰 매니저 챙기기가

감동을 이끄는것 같습니다. 새 멤버 신현준x매니저의 합류를

축하드리고, 둘의 케미 앞으로도 기대해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