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먼킴 김지우 부부의 나이차이와 국적, 그리고 딸에 대해


냉부해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쉐프가 바로 레이먼킴인데요

카리스마있는 모습과 더불어, 예능감은 물론, 실력도 뛰어난 레이먼의

모습에, 매료되어 어느순간 부터 냉부해를 챙겨보기 시작했네요

무튼...오늘도 냉부를 보고 있는데, 레이먼킴의 아내분인 김지우가 출연을 했더라구요~

둘의 투샷이 너무 사랑스러웠던것은 저뿐인가요 ㅎ?



오늘은 레이먼킴과 김지우 부부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출발 해볼까요? 먼저 레이먼킴의 국적은 캐나다입니다.

한국이름은 김덕윤이라고 하네요

그의 딸은 루아나리 킴 역시 캐나다 국적을 가지게 되었죠 : )



루아나리 킴에 뜻도 화재가 되었는데요 




대지의 여신 

루아 + 순수 한글 나리가

합쳐진 뜻이라고 합니다.



딸이 아내를 닮았으면 한다는 레이먼킴의 인터뷰를 보면서

참 아내를 사랑하고 가족을 사랑한다라고

느껴졌네요


두 사람의 나이차이

레이먼킴의 경우 43살이며, 김지우은 34살 입니다.

네 맞아요 레이먼킴과 김지우에 나이는

9살 입니다. 놀랍죠?




둘의 키차이

레이먼킴와김지우에 키의 차이는 얼마나 되는지 아시나요?

김지우의 키는 165 이죠 또한 레이먼킴의 키는 181입니다.




자 ~ 김지우과 레이먼킴에 신장차이는

16cm 차이가 나네요



둘의 혈액형

환상의 짝으로 통하는 둘의 혈액형에 대해 보자면

레이먼은 AB, 김지우는 B형이랍니다.


둘은 모두 서울이 고향이라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