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설의 듀오, 클론 구준엽 강원래 나이차이와 고향에 대해


쿵따리 샤바라 빠빠빠~

여러분들은 이 음악을 기억하시나요?

클론은, 가창력과 외모가 아닌

그 당시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와

개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듀오였습니다.



특히나 쿵따리샤바라는 당시 국민송으로 불리고

현재도 클론이라는 이름을 대한민국 대표 남성 듀오 가수로

자리매김할만큼, 파급력이 엉첨나게 컸었죠



하지만...강원래의 불의의 오토바이 사고로,

하반신 마비라는 불행이 닥친 후, 한동안 힘든 시간을

홀로 이겨내왔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의 영원한 친구 구준엽과

오랜시간 그를 사랑해온 아내 김송이 그를 지켜주었고




지금은 다시 우리 곁에 돌아와, 밝고 에너지 넘치던

클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

얼른 구준엽도 장가를 갔음 좋겠네요 ㅜ_-ㅎ



오늘 글은 구준엽님과 강원래님의

궁금했던 정보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시청자들의 이목을 많이 받고 있는 두사람 나이는 얼마나 다를까요?


강원래은 49살 구준엽은 49살입니다.

동갑내기 친구죠 : )



강원래과 구준엽에 신장은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궁금하시죠?

강원래의 키는 183 입니다. 그리고 구준엽의 키는 178이죠

두 사람의 키차이는 5cm로 강원래가 더욱 크답니다.

둘의 혈액형은 모두 A형이구요 ^^


포항남자 강원래와 서울남자 구준엽이 만나

전설의 듀오를 만들었고, 대한민국을 덩실덩실 뛰게 만들었었죠

지금도 현재진행중인, 클론의 에너지, 티비가 아닌 실제 공연장에

기회가 되면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