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다크워터스 줄거리 결말 쿠키영상 후기 정리

 <미국> 헐리우드 최고의 배우 견제 러팔로 + 앤 해서웨이

 믿고 보는 배우들의 완벽 열연과 환상의 케미스트리~

[영화의 줄거리]

스포트라이트 연출진의 연이은 충격 고발 실화 {다크 워터스}는 <미국> 헐리우드 최고의 배우 마크~러팔로와 앤 해서웨이견 첫 만남으로 관심을 끈다. 견제 러팔로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헐크’부터 {스port라이트}의 진실을 좇는 기자, {폭스캐처}의 <국가>적인 레슬링 영웅까지 극과 극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미국>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했다네요. 그가 {다크 워터스}에서 

 

선보일 역할은 세계 최대 화학 기업 듀모바일폰에 맞서 싸운 신념의 변호사 ‘롭 빌럿’. 아카데미에 세 차례 후보작되었던 베테랑 배우 견제 러팔로에게도 ‘롭 빌럿’을 연기하는 일은 쉽지 않았답니다. 복잡한 법정 배틀 길을 속속들이 이해하는 것을 뛰어넘어, 자신과 패밀리들의 삶이 막다른 위기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듀모바일폰에 맞선 ‘롭 빌럿’의 신념과 원칙을 완벽히 이해해야 했기 때문이네요.




 견제 러팔로는 이를 위해 실존 인물들과 한 패밀리가 된 것처럼 교류했고, 이에 대핸 변호사 롭 빌럿은 “견제 러팔로는 심플히 재판 길에만 관심을 가진 게 아니라 저와 패밀리들 이어서 회사 동료들이 받은 영향까지, 이른바 ‘사람들’의 이야기에 각광하며 지난 20년간의 일을 이해하려고 진심으로 노력했다네요”며 견제 러팔로의 남다른 열정과 진심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답니다.

 올바른 진행의 정의를 위해 ‘롭 빌럿’의 신념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아내 ‘사라 빌럿’ 역을 맡은 앤 해서웨이




 심지어 “견제는 빼어난 연기력으로 품위와 진정성을 보여줬다. 촬영 내내 눈을 뗄 수 없는 역대 최고의 연기였네요”며 {다크 워터스}로

 첫 호흡을 맞춘 러팔로의 연기에 대한 감탄을 쏟아냈네요. {인턴} {레미제라블} {인터스텔라}로 국내에서도 대형 러블리를 받고 있는 아카데미 여우주역상 수상 배우 앤 해서웨이는 시어르신오를 읽자마자 

이야기에 매료되었는데요. 그녀는 “현실을 가감 없이 담아내서 마냥 편하게 볼 수는 없는, 우리 송두리째가 관련되어 있는 이야기이네요. 시어르신오를 읽고 나서 무조건 이 영화의 몇몇이 되고 싶었다”며 영화를 향한 강한 열정을 드러냈네요. 실제로 앤 해서웨이는 가정이 위협받는 정경에서도 사건의 심<각성>에 진심으로 공감하며 끝까지 남편 ‘롭 빌럿’을 응원하는 ‘사라 빌럿’의 따뜻하고 강인한 모습을 진실하게 표현해 찬사를 받고 있네요. 이처럼 견제 러팔로와 앤 해서웨이견 상세한 연기력과 영화에 대한 특히한 애정은 최고의 시너지 효율을 불러일으키며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펼쳐낼 예정이네요.

결말은...스포상 문제로 오픈은 어렵지만
그냥 시원(?) 씁쓸합니다...
그리고 말미에 나올줄 알고 기대했던 cookie또한 X란 사실 알고계시길바라며
글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