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림 벤제마 연봉 나이 키 고향 등 기본정보 [레알마드리드]


알고있나요? 레알마드리드의 선수 벤제마 선수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마련했어요

가장 많은분들이 알고싶어 하는 벤제마선수님은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의 핵심인 9번입니다. 

프랑스 리옹 출신이구요



제일로 궁금한

벤제마의 연봉은 올해 120억원 을 받습니다. 



더 클듯했어요 대략 비슷하네요 

(참고로 호날두는 약 260억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의 프로필상 키는187cm 라고 전해집니다. 

사실 더 클듯했어요 대략 비슷하네요 



또한 벤제마선수님은 32살 이라고 합니다

이 선수의 포지션은 FW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챔스 결승을 앞두고 지단 감독은 베일이냐 벤제마냐

고민을 하고 있다고 하군요, 요즘 폼이 한껏올라온

베일, 하지만 유리몸이라는 오명이 과연 또다시

변수로 작용할지는, 킥오프전까진 알 수 없겠군요...~